본문 바로가기

Tips/생활

홍미 노트(redmi note)5 LG통신사(알뜰포함) 이용가능


그간 외산폰은 국내 LG통신망을 이용할 수 없었다. 자세히는 모르겠으나 Volte 전파와 관련된 문제였던 것 같았다. 하여 문자를 못받는 오류, 데이터는 가능하지만 통화는 되지 않는 담점, 통화가 되더라도 통화품질이 좋지 않은 단점들이 있었다. 또한 홍미노트를 구매하면 롬을 직접 설정하는 듯 굉장히 귀찮고 복잡한 과정을 통해 핸드폰을 설정했어야만 했다.



SKT LG KT에서 7월중으로 홍미노트5를 정식 발매한다는 뉴스를 보았다. 그래서 그런지 와이파이를 이용하여 시스템 자동업데이트를 하고 나서는 별다른 기기 설정도 필요없이, 상담원과 전화통화하여 휴대폰 정보를 알려주고 설정을 부탁하는 등 번거로운 과정없이 유심만 갈아끼우니 바로 인식이 된다. 물론 내가 구매한 핸드폰은 유럽판이기 때문에 유럽판 기준으로 작성한 리뷰이니 참고 바란다. 



 [Tips] - 홍미 노트5,노트4,노트4x,A1,미맥스2 스펙,비교,리뷰 바로가기


[Tips] - GS요금제 월 통신비 500원!!!


[Tips] - 알뜰하게 통신비 할인(17,000원)받는 방법